다시오고싶은 한국어학원
- 목요일 3월 24th, 2016
- Posted by: gloimwp
- Category: 후기
베스트 프렌드 에피소드
bestfriend는 말로만 외치는 실전회화가 아닌 “실전 그 이상의 실전”이라는 마음으로 외국인들과의 교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베스트프렌드에서 한국어와 문화를 공부하며 느꼈던 기분 좋았던 점,외국인 친구들과의 기억에 남는 일, 재미 있었던 일들을 편안하게 적어주세요~
–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.
33세 회사원 (남성)
– 베스트프렌드에서 어느 레벨을 얼마나 공부했나요?
4개월 동안 초급을 수료했습니다.
– 수업은 어땠나요?
밝고 즐겁고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눈 깜짝할 새에 하루 3시간 수업이 지나갔습니다.
– 어떤 점이 제일 좋았나요?
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이 친절하게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반복해서 설명해 줬습니다. 스트레스없이 자유롭게 공부해서 좋았습니다.
– 수업말고 한복체험, 문화수업, 파티 등은 어땠나요?
한복체험에서는 역사를, 문화수업에서는 현대의 한국을, 파티에서는 다국적 사람과 교류 할 수 있어서 좋았고, 수업이외에 교양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– 베스트프렌드의 숙소는 어땠나요?
베스트프렌드한국어학원 에서 가까워서 편리했고, 필요한 생활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. 숙소에 대해 원하는 것이 있거나 트러블이 있으면 베스트프렌드 서울한국어학원에서 직접 대응해 주어서 좋았습니다.
– 한국 유학원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마디 해준다면요?
베스트프렌드라는 이름처럼 베스트프렌드가 되어 주는 학원입니다. 수업내용과 분위기가 아주 좋고, 금액도 저렴해서 좋습니다.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도 만점입니다.
–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?
다시 한국유학을 할 기회가 있다면 고민하지않고 베스트프렌드를 다시 찾을 계획입니다.